광화문맛집 디타워 파워플랜트에서 

타코를 먹어봣어요





광화문에 볼일이 있어서 갔다

마침 점심여서 찾아간

디타워 파워플랜트!


약간 이국음식파는

고급진 푸트코트 느낌이에요!


가서 주문해서 가져오는게있고

직원이 주문 서빙다해주는게 있는데

직원이 해주는건

금액의 10% 더내야해여 ㅎㅎㅎ





손발이 건강하게 달린 저희는

그냥 직접 가서 주문을 했어요!



오랜만에 멕시칸음식이 먹고싶어서

코레아노스에서

타코랑 화이타 플레이트를 시켰어요


이태원에도 있는데

광화문디타워 파워플랜트에도 있네요!


어차피 둘다 타코 ㅋㅋㅋ...ㅎㅎㅎ...





타코가 먼저나왔어요~

어제도맛있고 오늘도 맛있고

내일도 맛있을 음식이에요 타코는 !!


요녀석은 고기는 없고

새우만 있었는데

맛이 담백하고 깔끔했어요


맛은 깔끔한데

먹은 자리가 지저분.. ㅎㅎ





화이타 플레이트도 나왔어요!!

이건 직접 만들어 먹는 타코에요


소고기 새우 돼지고기 이렇게있고

타코를 만들어 먹는 재료와

소스들이 같이 나와요


저 밥같은건 생각보다별루..

타코에 싸먹어야했던건지

몇번 먹다가 말았어여




뭔가 사진으로보면 

양이 엄청 많아보이죠??

그렇지도 않아여


저 새우랑 고기아래에

양파친구들이 쌓여있는데

저위에 보이는 양이 그대로에요


그래도 한번에 다같이 넣고

싸먹으면 생각보다 커서

푸짐하게 먹는기분이 나요


먹다가 알았는데 

타코를 쌀때 건데기를 너무

많이 넣으면 쉽게 터져서

적당히 넣고 말아야

한입에 쏙 먹을수 잇어요!!


욕심은 금물!!!




처음에는 양이 좀 적어보였는데

그래도 먹다보니까 배가 차더라구요


맛은있는데 가격이 좀...

둘이서 먹은거 치고는 나오더라구요

아무래도 입이 많아야

다양하고 저렴하게 먹을수 있는거겠죠.. ㅜㅜ


광화문디타워맛집을 찾는데

이국음식이 먹고싶다!!

그러면 파워플랜트가세요!


이번에는 멕시칸음식을 먹었지만

다음에는 사진으로만 봤던

바베큐플레이팅된거 한번 먹어보려구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