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 가볼만한곳찾아보면 

꼭 나오는곳이 롯데월드에 있는

팀랩월드!!


가보자라고 말한지 

약4개월이 지난뒤에 드디어 가게됬어요!


그냥가면 2만원인데

티몬에서 티켓사서 18000원에 갔어용~





생각보다 구석에 있어서 

눈앞에도 두고도 약간해멨는데요

팀랩월드는 롯데월드 지하매표소에서

조금만 더 가면 바로 보여요~


티켓을 발권한 뒤에

확인받고 들어가면 저 글씨가 

우리를 맞이해줍니다!


참고로 저는 평일에 가서

사람이 많지는 않았어요 :)






입구에서 조금 걸어가면

꽃들이 우리를 반겨줍니다

엄청 화려하고 알록달록 했어요!!


각각의 이야기가 있는데


보면 다들 인생샷이라고 찍어가던데

저는 그냥 사진찍고 왔어요 ...ㅠㅠ


올릴만한 인생샷이 없어

그리고

이때부터였을까요...

저의 멀미가 시작된게... 







꽃들에서 나오면

색칠공부 시간이 나오는데요


거북이,물고기,오징어,문어등이 있어요

내마음대로 색칠하고나면

제 그림을 스캔해주는데


스캔을 하고 나면 화면에 있는 바닷속제

제가 색질한 아이들이 나와용~~

저는 거북이를 색칠했어용






내 거북이....

인재혜림이네 물고기에 가려졌어요..

움직이는거보면 꼬물꼬물거려서

엄청 귀여워요ㅜ


롯데월드 팀랩월드 보면

맨마지막 크리스탈이 제일 유명하던데

저는 색칠공부구간이

제일 재미있고 좋았어요


이구간이 사람도 제일 많더라구요!!!







팀랩월드의 묘미 

거북이 색칠공부가 끝나면

경사로로 조금 내려갑니다


내려가면 저런 공들이 있는데

손바닥으로 탁탁 칠때마다

색깔이 바껴요


통통거리면서 막 두둘기면되는데

한 세네번 하면 재미없어요..ㅎㅎㅎㅎ..







내려가면 또 색칠공부가 나옵니다

이번에는 파충류인데요

바다는 벽에 있었다면

풀들은 바닥에 볼 수 있어요~~


제가 고른건 악어!!

춥지말라고 스웨터도 입혀줬어요

이름도 지어줬어요

악돌이라고....


이 아이도 다 색칠하고 주면

스캔해서 바닥에서 뿅하고 나옵니다

나름 디테일하게 했는데

선밖으로 칠한거 다짤렸어요ㅠㅠㅠ






원래 크리스탈가기전에 

징검다리건너기랑 

색칠공부3탄 집하고 자동차

하는거 있는데 멀미때매

못찍었어요 ㅜㅜㅜ


빤짝거리는게 정말 이뻤는데

그럴수록 두통과 멀미는 극대화!!!!!

나오기 직전에 바다 넘실거리는거

구경하는게 있는데 그냥 나왔어요... 흑흑


그렇게 롯데월드 팀랩월드는 허무하게 끝...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아이들과 잠실 가볼만한곳을 찾으신다면

롯데월드 팀랩월드 괜찮을거 같아요!


근데 장시간있으면 두통을 유발할수도...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