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무디킹 메뉴 추천!

스트로베리 익스트림&

그릭요거트 스트로베리 블루베리






저녁에 소고기를 먹었더니

뭔가 상큼한게 땡기더라구요~

인천 cgv근처에서 

고기를 먹었기 때문에


cgv가 있는 씨앤씨 건물

2층에 있는 스무킹을 가기0

로 했어요~





갔는데 사장님(?) 같은

남자분이 주문을 받아주셨어요~


요즘 딸기 음료가 맛난거같아

스트로베리 익스트림을 주문!


친구는 그릭요거트 스트로베리 블루베리

이렇게 두가지를 

주문했어요~





혼자서 일을 하셔서 

사람이 많지는 않지만

조금은 바쁘신거 같더라구요!


그래서 맛있게 만들어 

드릴테니 조금만 기다려달라고

엄~청 친절하게 말씀하시더라구요!


게다가 정말 상냥하게

웃으시면서 말씀하셔서

너무 감동 받았어요~






구월동 cgv에서 스무킹을

몇번 간적은 있지만

이렇게 안에 들어와서

먹는건 처음이었는데요~


내부는 깔끔하더라구요~

좌석이 많지는 않지만

대부분 앉아서 쉬어가는 분들 보단

테이크 아웃해가는 사람이

많아서 충분하거 같아요~







그릭요거트 스트로베리 블루베리


약간 스트로베리 익스트림하고

맛이 비슷한데

요거트가 들어가서 그런지

익스트림보다는 맛이

강하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어요


블루베리맛은... 음....

개인적으로 잘 느끼지

못했구요 그냥 맛나여 ㅎㅎㅎ







스트로베리 익스트림!!


레귤러로 시켰는데

사이즈를 업해 주셨어요~

게다가 주시면서

좀 많이 넣어 드렸으니까


빨때 꽂을때 조심하라고 ㅋㅋㅋ


정말 배부른데

양이 너무 많아서

이것들 먹는데

한시간 넘게 걸렸어욯ㅎㅎ


저는 개인적으 익스트림이 

더 맛있는거 같아요


뭔가 더 상큼하고

딸기 맛이 강해서 좋아요~







그리고 주문하실 때 

꼭 컵 사이즈 보고 주문해주세용~

많아야 얼마나 많겠어하지만


스무디여서 포만감도 크고

양도 많아서 그냥 먹을만해요


그리고 무엇보다 너무 친절

킹왕짱 친절하십니다~

친구랑 먹으면서

너무 친절하셔서 극락가실꺼라고~ㅎㅎ


다음에 인천cgv에서 영화 볼때는

스무디킹에서 스무디사서

먹으면서 보려구요~~~ 호호



+ Recent posts